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 묻는 질문
writer. Fennec (ip:)
date. 2015-12-04 11:30:47
recom. 추천하기
hit. 4117
grade. 0점

컨트롤+F 로 찾고자하시는 내용 검색하시면 조금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070 8273 4502

월요일-금요일 오전10시30분 ~ 오후7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전화연결이 어려울수도 있으니 게시판에 문의를 해주시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택배발송은 모두 익일배송으로 원칙으로 하지만 공휴일과 일요일이 낀 경우

그 요일 지난 후 수령됩니다.

 

오후12시까지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당일 출고해드립니다.

(예약상품,당일 품절상품은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결제문의

 

무통장 입금했는데 확인이 되지않아요

 

- 빠른확인을 하고있지만 간혹 누락되는경우가 생깁니다.

입금해주신 날짜와 입금자명 주문자명을 Q&A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바로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비회원주문 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비회원주문시 입력해주시면 메일주소로 주문번호와 상세한내용 보내집니다

메일확인 부탁드릴게요!

 

결제했는데 오류가 났습니다.

 

-결제후 오류가났는데 결제완료가 되지않았을 경우 해당 카드사에 연락하셔서 승인번호 안내받으시고

이니시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결제확인 요청드리면 이루어집니다!

 

 

제품 불량 및 하자 문의

 

 

제품의 주름

 

-가죽제품이므로 주름이 전혀 없진 않습니다

다만 제품마다 주름이있는 위치 크기 방향 모두 다르며

다른분제품에는 없는데 내가 산 제품에는 주름이 있다 고 하여

제품의 하자가 되진않습니다.

소가죽 특성상 자연스러운 주름이며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표면의 작은 점

- 가죽제품에있어 표면에 작은 검은색 점이 보이실 경우 도 있습니다.

제품에 다른 이물질이 묻어서 생긴 점은 아니며 가죽제품 특유의 특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부분 역시 제품의 하자가 되지않습니다.

 

카드슬롯 지퍼부분이 뻑뻑하다

- 사용감없는 제품이다보니 처음에 카드넣으실때 그리고 지퍼를 여닫으실때 뻑뻑한 부분이있습니다.

이는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집니다.

단, 사용후 지퍼가 벌어지거나 여닫음에있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AS및 교환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본드와 같은 접착성이물질이 묻었을경우

-저희 쪽에서 물품을 보내기전 제거하고 보내는게 당연하지만 간혹 미쳐 못보고 보낼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대단히죄송하며 혹여나 제품을 받으셨을때 이물질이 보이신다면 지갑과같이 배송되어진 더스트백으로

살살문질러보시면 지워집니다. 제작과정상 묻은 본드이며 쉽게제거됩니다.

 

이외에 제품하자및 문의는 info@fennec.co.kr으로 사진첨부하여 고객님성함, 불량부분 설명

남겨주시어 보내주시면 확인후 메일로 회신 혹은 전화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 & AS

 

교환및 반품은 구매후 7일이내로 문의주셔야 가능합니다.

택배사 반품접수는 문의주시면 저희가 해드리며 로젠택배가 아닌 다른택배를 이용하는 제품은 받지않습니다!

(AS제외)

 

제품 교환을 원할시

-컬러변경 혹은 제품변경을 하고자 하실때 로젠택배 반품접수 후 제품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됩니다

고객님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제품, 교환사유 간단히 적으셔서 메모동봉해주시면되며

왕복배송비 5.000원 같이 동봉해주셔야합니다.

 

반품

-해당제품 반품시 반품사유 메모남기시어 보내주시면됩니다

변심반품시 왕복택배비 5.000원 동봉하시면되며 카드결제시- 카드취소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은행 메모하시어 보내주시면되며

제품입고후 1-2일안으로 환불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는 동봉하지 않으셔도되며 불량사유 메모하여 보내주시면됩니다.

단, 제품의 주름, 미세한 자국 스크래치는 불량사유가 되지않으며 이로인한 반품시 불량반품이 아닌

변심반품으로 처리되며 이점 확인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구매후 6개월이내 제품은 무상으로 AS진행됩니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본동 13-9번지 102호 AS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되며

AS받으실부분, 받으실 주소 연락처 성함 메모하시어 보내주시면됩니다.

택배사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해도 무방하며 보내시는 택배비는 고객님부담입니다.

다시 고객님께 보낼때 택배비는 저희쪽에서 지불해드립니다.

수리기간은 2주소요되며 제품보낼때 연락드리겠습니다

 

AS중 가죽교체는 기간에 상관없이 추가금액이 발생됩니다

예)미니백  가죽교체시 1-2만원 추가비용 발생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