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F&Q

작성자 Fennec(ip:)

작성일 2015-12-04

조회 136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화상담 안내

Mon - Fri
10:30~18:00
(브레이크타임 13:00~14:00 / 공휴일 휴무)

전화 연결이 어려우신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배송 안내

-택배 발송은 순차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공휴일이나 연휴로 인한 경우에는 택배사의 물량 증가로 인하여
결제 완료 후 수령까지 2~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전 10시까지 입금 완료 시 당일 출고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예약 상품/ 품절 상품은 배송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오후 12시 이후의 색상 변경 요청/취소/출고 마감후의 취소 건은 취소 철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결제 안내


Q. 무통장 입금했는데 확인이 되지않아요.  

 - 입금해주신 날짜와 입금자명/주문자명을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비회원 주문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않아요.
- 비회원 주문시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주문번호와 내용을 전송드리고있습니다.


 Q. 결제 중 오류가 났습니다.
-이로인해 결제 완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카드사에 연락 후 승인번호를 안내받으신 다음, 이니시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결제 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Q. 결제단계에서 현금영수증(개인,사업자) 신청을 못해서 신청을 하고싶어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시 가능하며, 채널톡 또는 QnA게시판으로 주문번호 혹은 성함,연락처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불량 및 하자문의

 

* 제품의 주룸
페넥의 모든 가죽 제품은 리얼 레더로, 자연스럽게 주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일 제품이더라도 주름의 위치,크기,방향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가죽 표면의 작은 점
이는 이물질이 아닌 리얼 레더의 모공 혹은 가죽이 고유한 반점입니다.
이물질로 의심되는 제품은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 info@fennec.co.kr로 사진 첨부하여 올려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본드와 같은 접착성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제품 공정 중에 소량의 본드자국이 보일 수 있습니다.  물기가 있는 천이나 휴지로 닦을 경우 가죽 손상이 우려되오니 
이러할 경우 마른 천으로 닦아주시면 간편하게 제거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가죽 특성 상 본래 가지고 있는 상처나 주름이 있을 수 있으며, 표면상의 질감이 부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가죽 고유의 특성으로 교환 및 반품사유가 되지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색상 및 크기의 미세한 차이, 실밥, 미세한 봉제선의 흔들림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제품의 세탁 및 수선 후 불량 발견 시에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A/S 안내

 
원단의 불량, 부자재 불량, 봉제 불량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6개월 내로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단,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으로 인한 변형,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나간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수선 부분에 따라 7~15일이 소요되며 A/S 중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